본문 바로가기
스터디 책장/어플APP과 PC 팁

티스토리 임시저장 안될때 (Flash 허용)

by 오책방 2018. 11. 22.
반응형

크롬, 익스플로에서 티스토리 임시저장 안될때


크롬, 익스플로에서 티스토리 열면 글쓰기 임시저장 목록이 보이지 않아서 글쓰기를 못했습니다. 오래도록 검색을 해서 알아보았는데... 보통 거의 대부분이 크롬 설정>고급설정>콘텐츠>Flash (사이트 허용)하라고 하는데요. 저는 그렇게 들어가면 사이트 주소입력이 안되어서 허용처리할 수가 없었습니다. 검색을 하다가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하는 걸 알아냈어서 저도 캡쳐도 못하고 이렇게 폰으로 찍어서 남겼어요.ㅎㅎ;;


#1. Flash 허용 방법 알아보기 (이번에만 플래시 허용)


1) 주소창에 주의 요함이란 글자를 클릭하면 아래 사진과 같이 Flash 허용 선택을 하실수있습니다.





2) 이 사이트에 업데이트된 설정을 적용하려면 이 페이지를 다시 로드하세요. 라는 메시지와 새로고침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주소창 우측 끝에 보이지 않던 (x)표시가 뜹니다. 플래시 차단되었다는 표시입니다. 다시 이 (x)를 클릭해주세요.


4) 아래와 같이 이번만 플래시 실행을 클릭하고 완료 클릭해주세요.


5) 그러면 이전에 저장해 두었던 임시저장 목록이 확인되면서 열립니다.


*플래시가 제대로 작동되지 않으면 아래사진처럼 임시저장 목록이 닫혀서 보이지 않습니다.

*아래 크롬 설정 > 고급 > 콘텐츠 > Flash 열어 확인하면 제가 원하는 사이트 플래시 허용되어 있습니다.^^


#2. Flash 허용 방법 알아보기 (항상 플래시 허용)


이번에만 플래시 허용이 아니라 항상 플래시 허용을 하시려면 처음 주소창에 보였던 주의요함에서 아래 사이트 설정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아래 플래시 허용으로 설정해 주세요.

허용된 사이트 주소가 보입니다.



크롬 설정>고급>콘텐츠>플래시에서 직접 주소가 입력이 안될때는 위와 같이 처리해 주시면 됩니다.


P.S 임시저장이 열리지 않아서 위와 같은 방법으로 플래시 허용을 해보았는데요. 제 집에 노트북은 티스토리 글쓰기 임시보관 목록은 보이는데 임시저장이 되지 않아서 또 곤란하더라고요.. 그건 왜 안되는지 모르겠어요...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