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터디 책장/어플APP과 PC 팁

모바일 엔팩스 앱APP 설치하고 팩스 FAX 보내기

by 오책방 2016. 11. 18.
반응형

모바일 엔팩스 앱APP 설치하고 무료 팩스 FAX 보내기 

모바일 팩스 전송 시대입니다. 세상이 너무 좋아진걸까요? 제가 이제서야 알았던 걸까요? ^^; 회사에서 FAX기기가 고장난 적이 있어요. 급하게 제 개인적인 주민등록증 COPY해서 보내야 했는데 아무리생각해도 어떻게 보내야 될지 모르겠더라고요. 옆 건물 사무실에 부탁을 할까 아니면 PC방에 있을까 그런생각을 했었어요. 우체국 FAX 이용할 수 있다고 해서 급하게 우체국 가서 FAX를 보내긴 했는데.. 아무튼 그때 이런 APP이 있다는 걸 알았다면 손쉽게 보냈을텐데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 엔팩스 APP을 깔고 30번 무료 이용권을 받았어요. 제대로 작동하는지 시험삼아 회사 FAX로 받아보기까지 했습니다. 


엔팩스 APP은 팩스 기기 없이 앱으로 팩스 송,수신이 가능하며, 실시간 사진을 찍거나 휴대폰 내 저장된 모든 문서 전송이 가능합니다. 팩스 전송결과는 실시간으로 확인가능했고 푸시알람을 받을 수도 있어요. 지금 엔팩스 가입하고 설치하면 무료 팩스 30장 이용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첫 가입시 수신 팩스 최대 5개월까지 무료라고 하네요. 좋은 정보가 되시길 바랍니다~ ^^





엔팩스 앱 깔고 보내기

엔팩스 APP 설치하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daou.enFax&hl=ko



 1) 회원가입 하기




 2) 엔팩스 APP 설치후 모바일 첫화면보기




 3) 앨범발송 보내기 




 4) 이미지나 문서 첨부하고 팩스번호 입력하기 




 5) 모바일 첫화면 보시면 팩스번호 신청하기가 있어요.
(수신번호)도 만들수 있습니다.^^ 




 6) 전송결과 확인




 7) 세부전송결과 확인




 8) TEST 결과

아래는 제 폰의 쿠폰 이미지를 회사FAX로 받아보았어요.
아래처럼 출력되어 있었습니다~ ^^ 
보내져서 신기하네요~







엔팩스 앱 깔고 무료 팩스(이용권받고) 보내기

▲ 엔팩스 APP 설치하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daou.enFax&hl=ko

 

편리한 APP입니다. 좋은 정보가 되었길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