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터디 책장/어플APP과 PC 팁

카카오페이지 APP 앱 로맨스 소설보기 (기다리면 무료이용권 사용)

by 오책방 2016. 10. 24.
반응형

카카오페이지 http://page.kakao.com/


앱 다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akao.page&hl=ko


제가 얼마전에 알게된 APP입니다. ^^ 요즘 드라마 달의 연인을 소설로 보려고 했는데 네이버 검색을 찾아보니 이 앱을 알려주더라구요. 책을 구입할까, 아니면 전자책을 구입해서 볼까 고민하던 참이었는데.. 이런 앱이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저는 PC에도 앱을 설치해서 보기도 해요. 휴대폰에도 APP 설치해서 시간 날때마다 한 회씩 봅니다. 


카카오페이지의 포인트는 1일마다 무료라는 점입니다.  1~5회 무료를 다 보고나면 충전을 해서 볼 수도 있지만 그다지 급한게 없다면 심심풀이로 보는 거라면 하루에 한 회씩 틈틈이 찾아 보면 됩니다. (1일 무료이용권을 사용하고 24시간 기다리면 다시 무료이용권이 나옵니다.) 열람 3일동안 유효합니다. 저는  처음엔 8시간 기다리기 등 시간대가 다르게 기다리다가 24시간 기다리기가 고정되었어요. 하루정도 잊고 있다가 보고 싶을 때 찾아서 보았습니다. 


사실 초반엔 추석연휴때라 가족들 폰으로 돌아가면서 다 보았어요.  너무 궁상맞긴 했는데. 오랜만에 보는 로맨스 소설이라 푹 빠져서 읽었어요.^^ 여주인공 약희가 좋으면서도 참 답답했답니다.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원작소설 3권 37화까지 보다가 말았어요. 약희가 죽어버렸답니다. 왠지 허무하여서.. 좀 더 흥미진진했더라면 좋았을텐데.. 그래도 은근 매력있었던 중국 로맨스 소설이었어요.. 이준기, 아이유 주인공인 드라마는 시청률이 무지 안습이던데..  아쉽게 되었어요. 배우 이준기씨 연기는 참 좋았는데 말이죠~  소설 속 4황자는 참 그저그랬어요. 


어쩌다 로맨스 소설이 읽고 싶으시다면 카카오페이지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만화(웹툰 등)에서 로맨스 소설, 일반문학까지 볼 수 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로맨스 소설 작가를 찾았더니 몇 작품 올라와 있긴 했는데 전부는 아니어서 아쉬웠어요.



첫편부터 5회까지 무료입니다.  1권의 책이라면 40회정도 나눠서 1회씩 볼 수 있도록 해놨어요. 보고싶은 책은 일단 1~5회까지 살펴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