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책장/건강

겨울철 건조함 천연가습기로 해결해요~

by 오책방 2016. 11. 15.
반응형

저는 항상 기관지가 안좋기 때문에 여름, 겨울이 되면 고생 아닌 고생을 합니다. 목이 찢어질듯이 아프거든요. 항상 물병을 들고 다닙니다. 여름엔 에어컨 냉방으로 목이 아프고 겨울이면 추운날씨와 난방기로 인한 실내 건조함 때문에 목이 무척 아픕니다. 공기청정기도 생각했는데 어떤 기계적인걸 사용하는 건 이제는 뭔가 꺼려지게 돼요. 그래서 되도록이면 천연~을 찾게 됩니다. 자연적인 방식을 찾게 되는데요. 


일단 제품을 여러가지로 찾아 보았습니다. 편백나무 미니가습기, 힐링팟 자연기화식 가습기, 초음파 가습기, 자연가습 분수대 등이 있었습니다. 다른 건 다 제목만으로도 알겠는데요. 힐링팟 자연기화식 가습기는 뭘까요? 일단 구성품을 보면 부직포 낱장이 여러장 있습니다. 트리 모양이예요. 빨간 화분이 들어있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깨끗하게만 사용하면 제법 오래 사용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전기를 사용하지 않으니 어디든 놓아두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세척도 물로 간편하게 씻어내요.


물을 머금은 두꺼운 부직포가 가습기 기능을 해요. 저는 사무실 책상과 집 침실 머리맡에 두었습니다. 잘때 수건은 걸어두잖아요. 그런 역할을 합니다. 빨간 화분에 물을 붓고 트리를 세우면 돼요. 화분 아래 구멍을 꼭 잘 막아 두셔야 합니다. 사용하지 않을 땐 물을 비워두시면 돼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가습기입니다. 디자인도 예뻐서 마음에 들었어요. 좋은 정보가 되었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