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문과 교육/도서관

부산 전자도서관 모바일 이용안내

by 오책방 2016. 10. 25.
반응형

저는 북큐브를 이용해서 부산전자도서관 / 부산북구 디지털 도서관 이용하고 있습니다. 출퇴근길이나 책이 없을 때 전자도서관을 이용합니다^^ 이용방법이 상세하게 나와있어서 따로 제가 올릴 필요도 없겠어요. 링크해 두었습니다. 휴대폰 사향에 따라 설치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하기

★회원 가입 시 부산지역 통합도서회원 인증이 선행되므로 통합도서회원으로 우선 가입되어있어야 합니다. (예외, 2016년 10월 14일부터 남구도서관에서는 도서관 방문없이 도서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고 기존회원들도 회원증 없이 편리하게 우리도서관 대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도서회원 서비스를 붙임과 같이 시행합니다. 도서관별로 차이가 있는지 동일한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통합도서회원 가입 방법 : 근처 도서관(부산지역)을 방문하여 본인 확인 후 통합도서회원증 발급 및 전환


전자책을 대출할 경우 공급업체별로 각각 다른 리더기를 통하여 책이 열립니다.

-. 1인 5권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7일입니다.

-. 7일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반납처리되며 대출한 전자자료는 재대출이 가능합니다.(연장도 가능)


예전부터 사용하고 있어서 변경된 사항이 있습니다. 꼭 가까운 도서관이나 홈페이지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부산 전자도서관 (http://contents.siminlib.go.kr/FxLibrary)



<모바일 이용안내>

북큐브 전자책 모바일 서비스 안내 바로가기 ☞

모바일웹 이용안내(Mobile) 바로가기 ☞

교보문고 전자책 이용안내(Mobile) 바로가기 ☞

YES24 전자책 이용안내(Mobile) 바로가기 ☞

OPMS 전자책 이용안내(Mobile) 바로가기 ☞

알라딘 이용안내(Mobile) 바로가기 ☞




부산 영어 전자도서관 (http://digibel.lib.overdrive.com)




부산 디지털도서관 (http://library.bsbukgu.go.kr/html/main.php)




추천정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