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54

매출을 5배 올려주는 실전 온라인 마케팅 글쓰기 매출을 5배 올려주는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실전 글쓰기 마케팅 글쓰기 마케팅 글쓰기의 현실적인 목표가 있는 아주 사업적인 활동의 한 부분이다.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설득해 매출을 일으켜 확실한 성과를 드러내야 한다. 마케팅의 가장 강력한 도구이자 무기가 바로 마케팅 글쓰기이다. 마케팅 글쓰기 하나로 방문자와 매출이 오르는 경험을 할 수 있다. 1) 마케팅 글은 고객으로 하여금 마케팅의 흐름에 참여하도록 하여 구매를 결정짓게 하는 필수적인 수단이다. 2) 마케팅 글은 쉽게 쓰고, 잘 쓰고, 효과적으로 쓴다. 3) 마케팅 글은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호감을 가지도록 만드는 것이다. 고일석의 마케팅 글쓰기국내도서저자 : 고일석출판 : 책비 2015.04.01상세보기 마케팅 글쓰기의 효과 1) 매출이 늘어난다.. 2018. 5. 25.
창의적인 사람 / 언어능력 키우는 글쓰기 연습방법 마음을 흔드는 글쓰기 글을 쓰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해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적합한 책이다. 저자 프리츠 게징은 위대한 작가들이 간직해온 소설 쓰기의 비밀을 알려준다. 감정에 중점을 두는 가면 놀이, 재미와 긴장감, 지적 통찰, 매혹적인 글쓰기에 관한 이야기다. 또 글쓰는 사람이 자신의 작품을 지배하는 방법에 관한 이야기다. 그 중에서도 그가 가장 강조한 부분은 글쓰는 사람 스스로 미래의 독자가 되어 자신의 글을 관찰하는 법이다. 이러한 것들을 배웠는지 이미 체득했는지에 따라 작품을 완성할 수 있다. 누구를 위해 쓰는지 아는 것은 바로 어떻게 써야 하는지 안다는 뜻이다. - 버지니아 울프 - 창의적인 사람들 글쓰기 특징 6가지 (그들은 분명한 목표를 품고 있으며, 지치지 않고 이 목표를 추구한.. 2018. 5. 17.
환경(대기, 폐수, 악취, VOC) 배출시설 변경신고서 서식 다운로드 환경(대기, 폐수, 악취, VOC) 배출시설 변경신고서 서식 다운로드 *국가법령정보센터 : http://www.law.go.kr 2018. 5. 3.
대기오염물질 제2~5조관련, 수질오염물질 제3~6조관련 01. 대기오염물질 대기오염물질 배출시설 제5조관련 (배출시설 적용기준) 02. 수질오염물질 폐수배출시설 (제6조관련) : 폐수배출시설의 적용기준 * 국가법령정보센터 : http://www.law.go.kr 2018. 5.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