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54

[마감]훌리아 책방 티스토리 초대장 선착순 배포~ 7장이요! 안녕하세요^^ 지기 훌리아입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7장이 생겼어요. 선착순 7분께 드리겠습니다. 덧글 남겨주실때 비덧으로 메일주소 남겨주세요. 그리고 이미 초대장을 받으셨거나 메일 주소를 잘못기입해주시면 배포가 안됩니다~!! 선착순 내에 드시지 못하신 분들은 안타깝지만 다음에 뵈어요!~~ 방문 감사합니다~ ^^ 문학방 http://roh222.blog.me/ 에세이 https://brunch.co.kr/@roh222 -티스토리-책방(실용서) http://holia-81.tistory.com/ 푸드룸 http://foodroom.tistory.com/ HOLIA BAR(코믹방) http://comicbook.tistory.com/ 토탈 라이프(정보방) http://newsroom76.tistory.com/ 2017. 5. 29.
창의적인 사람들의 10가지 특징 창의성, 자기 안의 최고의 것을 양성하는 것. 창의적인 생활(취미와 목표에 열정적으로 이야기하거나 빠져들고, 친구나 가족에게 진심어린 카드를 써 보내고, 일기를 쓰고, 독립해 자영사업을 시작하는 등)을 이끌어 가는 사람들은 훨씬 도량이 넓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지적 호기심이 강하고, 활기 넘치고, 외향적이고, 집념이 깊고, 자신의 활동 자체에서 의미를 찾는 내제적 동기로 움직이는 편이다. 과학 그리고 예술에서 고도로 창의적인 사람들은 특출하고 이질적인 모습을 드러내는 면면들을 엿볼 수 있다. 개방성과 민감성, 고독과 협업, 놀이와 진지함, 직관과 이성 같은 역설적인 여러 요소를 동시에 창작자 자신의 내면과 외부 경험에서 창작의 과정이 일어난다. 창의적인 사람들은 이처럼 무척이나 다양한 기술과 행동, 사.. 2017. 5. 17.
구글 애드센스 수익 10배 늘리는 방법 01. 기존의 구글 애드센수 수익 늘리는 방법 구글 애드센스 관리화면 : 최적화 체크, 광고 설치수, 광고의 크기(PC용, 스마트폰용), 광고 위치, SNS 이용하기, 광고 허용과 차단 이용하기, 애드센스와 애널리스틱 연동하기, 콘텐츠의 양과 방문자수 균형, 실험적인 포스팅, 블로그 제목, 포스팅 제목, 콘텐츠와 광고 밀접성, 키워드 찾기 등이 있습니다. 블로그 수익만을 쫓아 그날그날의 실시간 검색, 앞으로 뜰 키워드를 집중적으로 공략하기도 합니다. 수천명의 방문객이 늘어나지만 수익은 1달러 미만이라면 이것은 무엇이 문제인걸까요? 몇 개월간 저도 다른 분들처럼 독학으로 구글 애드센스를 배웠습니다. 충분히 운영을 잘 해오시는 분들이 계시고 어떻게 해야지 수익이 좋은지도 감이 잡히지만 그래도 저 나름대로 다.. 2017. 5. 5.
숫자없이 모든 문제가 풀리는 수학책 '수학적 사고의 힘' 1. 수학도 비지즈니스도 '문제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수학의 미해결 문제로 가장 유명했던 입니다. 페르마(1601-1665)는 어떤 책의 한 구석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가 놀랄 만한 증명을 발견했지만, 그것을 쓰기에는 여백이 너무 부족하다'라고요. 이것을 증명한 앤드루 와일스는 페르마 발견이후 360년이 지난 후였지만 그의 이름을 기억하는 자는 드뭅니다. 저자 도마베치 히데토는 수학적 사고로 살아가는 것은 누구도 알아차리지 못했던 문제를 누구보다 빠르게 발견하여 빠르게 푸는 것이라고 합니다. 가능하다면 한순간에 풀어버리는 것이며, 증명은 나중에 해도 좋다고 말합니다. 비즈니스의 목적은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타인의 문제를 해결해 주는 데에 있습니다. 해결하면 자연스럽게 돈이 들어오게 되어 있는 것.. 2017. 5. 1.
반응형